[정시채용]2019년 정시채용 이력서 작성시 주의사항 > 채용소식.지원

본문 바로가기

공지 | [정시채용]2019년 정시채용 이력서 작성시 주의사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모아맘보육재단 작성일18-11-12 09:11 조회30,161회 댓글0건

본문

지원서 제출방법

         

-중복지원은 불가능하오니, 꼭 지원하고자 하는 지역으로만 이력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지원서 제출은 모아맘보육재단 홈페이지 상단 교직원 채용메뉴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합니다.

 

-지원서 접수시 증빙서류는 스캔해서 첨부해야 하며 기본서류(졸업증명서, 성적증명서, 경력증명서, 보육교사 자격증)를 업로드해서 저장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증명서류 첨부시 첨부 파일명을 파일명 / 이름 / 지원지역 지원자통일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예시 졸업증명서 홍길동 00, 00시 지원자)

 

-증명서류가 많은 경우 파일을 하나로 묶어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졸업예정자는 졸업예정증명서, 실습확인서 등의 증빙서류를 첨부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기타사항에는 평가인증참여나 교육 이수 등 다른 이력 사항을 기록하시면 됩니다.

 

-채용관련 문의는 채용관련 문의 게시판에서만 가능합니다.

 

-주의사항을 꼭 읽어보시고 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27eadd8b7c3d1077e04f18b899bb747c_1541981 

서류전형 단계

        

- 지원서 작성 후, [나의 채용 현황]에서 접수대기라고 보이신다면 정상적으로 이력서가 제출되었음을 의미합니다.

 

- 지원서는 서류 검토 후 접수대기상태에서 서류완료단계로 변경됩니다.

 

-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며, 이후의 전형단계에 따라 채용이 진행됩니다.

      

주의사항

        

- 중복지원의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자기소개서와 기본서류(첨부파일)을 미리 준비하신 후 지원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 서류접수 마감일은 지원자가 집중되니, 미리 작성하시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 필요 서류 미제출 및 허위사실 기입으로 인한 불이익과 그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
 

- 정시채용은 지역권으로 채용이 이루어지므로 모집지역을 참고하시어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, 채용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.

   
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